본문 바로가기
▶ 일상

왓챠 영국영화 추천

by 기대다     2021. 11. 18.

오늘은 왓차 영국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런던 프라이드(2014)

 

첫번째는 2014년에 개봉한 영국영화 '런던 프라이드' 입니다

어느 날 마크와 그의 친구들은 뉴스를 통해 전국의 탄광 노조들이 파업한다는 소식을 듣고 성소수자로서 차별당했던 그들을 떠올립니다. 결국 많은 고생 끝에 한 탄광 노조와 인연을 같이 하게 되고.  그때부터 두 단체는 서로에게 든든한 힘이 되어 줍니다. 

 

 

 

2. 어바웃 타임(2013)

 

두 번째 영화는 어바웃 타임 입니다. 사랑이야말로 최고의 가치라고 생각하는 주인공 팀은 21살이 되던 날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아버지로부터 듣게 됩니다. 바로 자신의 가문은 남자들만이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처음에는 믿지 않았던 팀은 아버지의 말대로 벌어지는 현상에 깜짝 놀랍니다. 어느날 자신의 이상형인 아리따운 메리를 만나고 꿈같은 나날을 보내게 되지만 그와 그녀가 깊이 사랑하면 할수록 주변에 상황이 마구 꼬이기 시작하고 예상치 못한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시간여행을 통해 어떤 순간으로 돌아가고 너무나 사랑하는 메리와 완벽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어톤먼트(2007)

 

세번째 영화는 어톤먼트 입니다. 서로 친구처럼 자라고, 같은 대학까지 나온 부잣집 딸 세실리와 가정부의 아들 로비는 호감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서로의 차이 때문에 마음을 표현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뜻밖의 유괴 사건이 발생하여 세실리아의 동생 브라이오니는 엄청난 증언을 해 버리고, 결국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됩니다. 

 

 

4. 언 애듀케이션(2009)

 

네번째 영화는 언 에듀케이션 입니다. 우수한 성적으로 옥스포드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제니'. 공부와 부모님의 통제에 점점 갑갑함을 느끼던 찰나 뭔가 멋져보이고 있어보이는 어른 데이빗을 만나 꿈만같은 일탈을 하게되는 이야기 입니다.

 

 

 

지금까지 몇가지 왓챠 영화 추천이었습니다.